UPDATED. 2024-04-23 15:21 (화)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 두메산골
  • 승인 2019.03.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지역 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지속적인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상인들이 주도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는 정선군 상권활성화재단 설립·운영을 위한 임원(비상임 이사·감사, 사무국장)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선임되는 이사는 재단의 사업계획 수립 및 예산·결산에 관한 사항, 정관에 관한 사항, 임원의 선출 및 해임에 관한 사항, 규정의 제·개정 및 폐지에 관한 사항, 재단이 설립한 시설장의 임명 및 시설운영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한다.

감사는 재단 재산 상황 및 결산 감사, 재단 운영과 그 업무에 관한 사항 감사, 이사회에 출석하여 의견을 진술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비상임 임원은 이사 12명과 감사 1명 등 총 13명을 공개 모집하며, 임기는 선임일로부터 2년이다.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서는 정선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작성하고, 정선군청 경제과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전통시장, 상점가 및 상권활성화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 문화·경영·경제·관광·기획분야 또는 조직경영에 풍부한 전문적 식견을 갖춘 사람, 조직의 변화와 혁식을 주도하고 변화에 따른 갈등과 분쟁을 해결하는 능력을 겸비한 사람, 기타 상기 사항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이다.

또한 실질적으로 재단을 이끌어가는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사무국장 1명을 공개 모집하며,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정선군청 경제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우편 접수 시 마감일 18:00까지 도착 유효)으로 접수하면 된다.

(재)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이상임 이사 및 감사, 사무국장 공개 모집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정선군청 경제과(☎033-560-22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