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14:28 (화)
가정의 달 맞이 농·특산물 판촉활동
가정의 달 맞이 농·특산물 판촉활동
  • 두메산골
  • 승인 2019.05.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수도권을 중심으로 우리 군과 자매결연 지자체 등을 대상으로 농·특산물 직거래행사를 실시하는 등 우리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하기 위한 대대적인 판촉 활동에 나선다.

우리 군과 자매도시인 인천광역시 계양구청에서 주관하는 계양구 금요 농산물직거래장터에 인천에서는 생산하지 않는 우리 군 우수 농산물잡곡, 사과, 잣 등을 가지고 11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참가하여 홍보 및 판매를 실시하며, 그동안 꾸준히 참여해왔던 계양 사랑 나눔 장터 또한 분기별로 참가해 영월농산물을 찾는 계양구민들에게 신뢰를 쌓아간다.

특히 나들이 철인 5월을 맞아 매월 둘째, 넷째 주에 열리는 뚝섬한강공원 직거래장터에도 잡곡을 가지고 참가하여 홍보·판촉을 실시하고, 24일부터 26일까지 중부내륙 협력도시인 단양군에서 개최하는 제37회 태백산 철쭉제 농산물직거래장터에 영월군에서 생산하는 농산물 가공품(장류, 고춧가루, 꿀, 기름 등)을 집중 홍보 및 판매한다.

이 밖에도 우리 군과 자매도시인 성동구 무지개 나눔 장터, 구로구 차 없는 거리 장터 등 정례적으로 실시하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 꾸준히 참가하여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농산물 직거래를 통한 농가 소득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