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3:50 (목)
전통예술공연「굿GOOD 보러가자」
전통예술공연「굿GOOD 보러가자」
  • 두메산골
  • 승인 2019.07.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무형유산원(원장 김연수)과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진옥섭),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7월 10일 수요일 오후7시 아리랑센터에서 전통예술공연『굿GOOD 보러가자』를 공연한다.

전국 문화소외지역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2004년부터 16년 동안 이어가고 있는 ‘굿GOOD 보러가자’ 공연은 최고의 명인과 젊은 예술인들이 펼치는 국가 및 시·도의 다양한 무형문화재와 문화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통예술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세대를 넘어’라는 주제로 무형유산 보유자와 계승자들이 한 무대에서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세대를 잇는 명인들을 조명해 본다.

특히 진주교방 굿거리 춤 이수자인 박경랑(한국영남춤문화예술연구소(대표) 예인과 소리꾼 박애리(국가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이수자), 정선군립아리랑예술단과 한국의 집 예술단이 공연에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전통과 현대의 콜라보로 재구성한 전통공연도 펼쳐진다. TANZ EDM(탄츠 이디엠)과 고석진(국가무형문화재 제7호 고성오광대 이수자)이 전통음악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EDM으로 새롭고 신선한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노름마치의 구음 장단으로 가·무·악 명인들의 명품공연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공연은 사전예약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전화(☎033-560-2562, 033-560 -2546)로 예약할 수 있다. 입장권은 사전예약 후 공연 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아리랑센터 안내데스크에서 배부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선군 홈페이지(www.jeongs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