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정선군,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 발대식
정선군,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 발대식
  • 두메산골
  • 승인 2019.09.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9일 정선아리랑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정선읍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한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맛과 멋, 흥이 넘치는 행복하고 희망이 가득한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지역의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지속적인 성장동력 창출 및 상권의 효율적 회생지원을 위해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를 구성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는 정선군 의회 1명, 정선군 3명(경제과장, 문화관광과장, 정선읍장), 유관기관 3명(정선아리랑문화재단,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정선상생협동조합), 상인 및 구역대표 13명, 학계 및 전문가 6명 등 총 2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추진 경과 및 상권 르네상스 사업 설명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를 이끌어갈 위원장에는 상지영서대학교 유통경영과 한호영 교수가 선출되었다.

발대식과 함께 본격 운영에 들어간 정선읍 상권활성화추진협의회는 상권의 효율적 회생지원은 물론 추진대상 및 범위와 지원대상 및 규모 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하여 협의한다.

또한 상권 활성화 및 지원을 위한 전반적인 자문 및 제안과 함께 지역주민 및 상인 등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반영 등의 주요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