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2:42 (화)
관광, 체육, 문화, 레저시설 이용고객 불편 제로화
관광, 체육, 문화, 레저시설 이용고객 불편 제로화
  • 두메산골
  • 승인 2019.10.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규학)은 군민들의 복리증진과 고객 불편 제로화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효율적 시설물 관리와 고객만족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공단은 지난 9월 16일 홍규학 이사장이 취임한 후 군민들의 복리 증진과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광, 체육, 문화, 레저시설 등의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129명의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

공단에서는 시설 이용고객들의 불편 제로화를 위해 지난 10월 1일부터 홍규학 이사장은 전상현 본부장 및 부서별 팀장, 기술직 직원 등과 함께 관광, 체육, 문화, 레저시설 등 공단에 운영하고 있는 24개 시설물에 대한 운영실태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공단에서 이번 운영실태 및 안전점검을 완료하고 문제점과 개선방향 등에 대하여 전문가 및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근본적이고 종합적인 개선방안을 수립하고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공단 이용고객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문제점 및 미흡한 사항에 대하여 즉각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중심 경영마인드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서는 정선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기업, 군민과 소통하는 경영, 조직운영의 내실화, 고객감동의 서비스 창출을 위해 ▶관광시설에 화암동굴, 화암약수 ▶체육시설에 정선종합경기장, 국민체육센터 ▶문화시설에 아라리촌, 생태체험학습장 ▶레저시설에 동강전망자연휴양림, 벅스랜드 등 총 24개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