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44 (금)
손수 만든 따뜻한 사랑의 목도리 전달
손수 만든 따뜻한 사랑의 목도리 전달
  • 두메산골
  • 승인 2019.12.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 평생학습센터 매니저

영월군 평생학습센터 매니저 9명은 24일(화) 직접 손으로 뜬 사랑의 목도리를 치매안심센터에 방문해 직접 손으로 뜬 사랑의 목도리 50개를 전달했다.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사랑의 마음이 담겨 있는 이 목도리는 치매안심센터에서 치료를 받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김선경 평생학습센터 매니저는 “평생학습을 통해 익힌 재능을 나누기 위해 매니저들 모두가 동참하였고, 정성을 다해 만든 목도리가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평생학습을 통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며 올 한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였다.

영월군 평생학습센터 매니저는 평생학습 매니저 양성과정을 수료한 인원 중 매년 초 선발해 읍면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맡아 운영하며 영월군 평생학습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2016년 교육부로부터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돼, 2018년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네트워크(GNLC)에 가입한 영월군은 체계적인 평생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주민 삶에 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모두를 위한 포용적이고 공평한 양질의 평생학습 확산을 위해 지역 교육기관 및 다양한 기관·단체와 연계해 평생학습을 선도하고 있다.

평생학습매니저들의 모임 장소 월담도서관
평생학습매니저들의 모임 장소 월담도서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