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44 (금)
아리랑열차 연계형 정선시티투어 운행
아리랑열차 연계형 정선시티투어 운행
  • 두메산골
  • 승인 2020.07.2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2월부터 운행이 잠정 중단되었던 아리랑열차(A-Train)가 재개됨에 따라 8월 1일부터 아리랑열차 연계형 정선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

정선시티투어 운행노선은 하이캐슬리조트(11:10 출발), 강원랜드 컨벤션호텔(11:30)을 거쳐 민둥산역, 정선역을 경유 운행한다.

주요 코스로는 정선아리랑시장, 스카이워크, 아라리촌이 있으며, 선택 관광으로는 화암동굴 또는 화암약수, 소금강길 드라이브, 덕우리체험마을을 선택해 관광을 즐길 수 있으며, 버스에는 정선군 관광가이드가 함께 탑승하여 정선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예약 방법으로는 정선시티투어 전용 홈페이지(http://정선시티투어.com/) 또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http://www.letskorail.com)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탑승도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성인 1만원, 중·고등 8천원, 초등 5천원, 유아 및 이름이 ‘정선’인 관광객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정선시티투어 탑승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강원도에서 자체 개발한 전자출입명부 클린강원 패스포트를 활용하여 탑승객을 관리하고 발열 증상이 있는 관광객은 탑승하지 못하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