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22 (금)
드림꾸러미 내고장 바로알기‘소확행’사진공모전 시상식
드림꾸러미 내고장 바로알기‘소확행’사진공모전 시상식
  • 두메산골
  • 승인 2020.08.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대상(영월고 2학년 한경준)-“평상에서의 담소"
대상(영월고 2학년 한경준)-“평상에서의 담소"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금성)은 8일(토), 오전 영월군청소년수련관 2층 어라연 홀에서 2020년도 드림꾸러미 내고장 바로알기 ‘소확행’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청소년이 일상생활 속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찾아 이를 한 컷의 사진 속에 담고, 또래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서 청소년 스스로 활력과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응원, 나눔, 좋은이웃, 영월의 행복 등 일상의 소재를 이용하여 6월 16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되었다. 이에 영월 관내 청소년들의 작품 총 39개가 출품되었다.

이번 시상에는 대상 등 총 11작품이 선정되어 시상 되었으며 심사를 맡았던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월군지부 정순만 지부장은 “미디어시대를 선도하는 청소년 답게 사진구성, 기교 뿐 만 아니라 사진 안에 스토리 텔링이 기존 성인작가 보다 참신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상을 수상한 영월고등학교 2학년 한경준 청소년은 “이번 사진전 출품을 통해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 고 말했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박금성 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활력을 잃은 우리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청소년문화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2020년도 드림꾸러미 내고장 바로알기 ‘소확행’ 사진공모전의 작품들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에 상시 전시될 예정이며 ‘소확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3-813-1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