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21 (화)
추석 맞이 사랑의 이웃사랑은 내가 먼저
추석 맞이 사랑의 이웃사랑은 내가 먼저
  • 두메산골
  • 승인 2020.09.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원행 신부)은 추석맞이 사랑의 햅쌀 나누기를 위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선정하여 지원함으로써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1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관장으로 취임한 조원행 신부가 정성스럽게 직접 쓴 위문편지를 동봉하여 사랑의 햅쌀을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나누는 활동을 진행하였다.

2일간에 거쳐(9월 24일~ 25일) 9개 읍·면에서 선정된 45가구를 대상으로 사전 안부 연락 후 비대면으로 사랑의 햅쌀 나누기를 진행하였다.

또한 28일에는 추석을 앞두고, 복지관 노인주간보호(기억키움학교, 실버행복학교) 프로그램에서도 정성껏 직접 빚은 송편과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방역할 수 있는 심리방역물품(콩나물 키우기 키트 등)을 각 어르신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추석명절의 행복을 나눌 예정이다.

이처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한 복지관 휴관으로 안부전화, 학습 꾸러미 배분, 밑반찬 배달 등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방법으로 심리적 방역에 힘쓰고 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원행 신부)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이웃을 돌아보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극복해 나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