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9 23:19 (일)
세계유산 영월 장릉에서 작은 음악회
세계유산 영월 장릉에서 작은 음악회
  • 두메산골
  • 승인 2020.10.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17일(토) 14시부터 15시30분까지 세계유산 영월 장릉에서 ‘세계유산 영월 장릉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단풍 물든 장릉, 단종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2020년도 문화재청 문화재 활용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되었으며, 문화재청과 강원도가 후원하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9년도 문화재 활용사업 부문에서 문화재청상을 수상한 쾌거도 있다.

‘세계유산 영월 장릉 작은 음악회’는 단풍 물든 가을과 어울리는 뮤지션들이 출연하는데, 바로 대한민국 포크 음악사에 큰 발자취를 남긴 감성 충만 ▲여행스케치(별이 진다네)를 비롯하여 7080 대중가요의 한 획을 그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 양하영(갯바위) ▲이재성(촛불잔치) 및 낭만을 노래하는 포크 통기타 가수 ▲ 박강수(가을은 참 이쁘다)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장릉의 가을을 더 아름답게 수놓는다.

영월군 이재현 문화관광체육과장은 “ 단종의 혼이 깃들어 있는 세계유산 영월 장릉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작은 음악회를 통해 이곳을 찾아오는 많은 분들과 그 가치를 향유하는 한편 장릉을 찾는 관광객 및 지역민들에게 감흥을 주는 뜻깊은 시간이 있기를 기대하며, 향후 영월 장릉이 영월군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체험의 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