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42 (토)
정선군, 경강선 KTX 연계 정선시티투어 운행
정선군, 경강선 KTX 연계 정선시티투어 운행
  • 두메산골
  • 승인 2019.02.0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지난해 시범운행 했던 경강선 KTX 연계형 정선시티투어 운행을 오는 2월 12일부터 재개한다.

경강선 KTX 연계 정선시티투어 운행은 진부역에서 오전 11시 출발해 오후 6시에 진부역에 도착한다.

주요 코스는 2018 동계올림픽 알파인 경기가 열린 중봉지역의 숙박시설 파크로쉬와 파인포레스트, 정선아리랑시장, 스카이워크, 레일바이크는 필수 관광 코스이며, 아우라지, 수리취떡만들기 체험 또는 정선아리랑 배우기는 선택 관광으로 버스에 관광가이드가 함께 탑승하여 정선여행의 깊이를 더한다.

경강선 연계 정선시티투어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이용 희망일 3일 전에 레츠코레일 홈페이지(http://www.letskorail.com) 또는 정선시티투어 전용 홈페이지(http://정선시티투어.com/)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레츠코레일에서는 경강선 연계 정선시티투어 재개 기념으로 성인기준 1인당 46,800원(KTX왕복 티켓+시티투어 버스이용료+레일바이크 비용)의 특별할인가를 적용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시티투어 버스만 이용할 경우 성인 1만원, 중·고등 8천원, 초등 5천원, 유아 및 이름이 ‘정선’인 관광객은 무료로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군에서는 관내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는 정선시티투어를 실시하고 있으며, 코스는 오전 11시 10분 하이케슬리조트를 출발해 마운틴콘도⇒칸벤션호텔⇒민둥산역⇒정선역⇒정선아리랑시장⇒스카이워크⇒아라리촌⇒소금강⇒화암약수⇒화암동굴⇒마운틴콘도⇒컨벤션호텔⇒하이원리조트에 도착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1만원, 중·고등학생 8,000원, 초등학생 5,000원, 미취학 아동 3,000원, 이름이 ‘정선’인 관광객은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