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42 (토)
영월 Y_아카데미 합창단· 영월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
영월 Y_아카데미 합창단· 영월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
  • 두메산골
  • 승인 2023.02.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문화관광재단 기획사업- 영월문화예술교육사업

 

(재)영월문화관광재단(이사장 최명서)은 문화도시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노래 할 Y_아카데미 합창단과 문화예술과 함께 성장할 영월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신규단원을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

Y_아카데미 합창단은 영월 군민에게 전문적인 합창교육을 통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예술적 경험에 머무르지 않고 참여자 모두가 문화의 실천적 참여자로서 기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합창단은 영월문화예술회관에서 매주 1회(월요일 19시~21시) 발성레슨, 합창레슨 등을 운영하며 외부공연, 정기연주회 등을 통해 단원들의 전문 연주 능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영월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영월문화재단이 주관하여 기존 6년 동안 운영 된 <꿈의오케스트라 ‘영월’>의 연장 사업이다.

올해부터는 영월군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관내 청소년들에게 전문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건강한 성장과 예술인으로서의 꿈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전문예술인양성교육 프로그램이다.

합창단 모집대상은 영월군민(20세 이상)으로 음악에 흥미를 가지고, 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할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아르코공연예술연습공간@영월에서 매주 1회(금요일 16시~19시) 진행되며, 모집대상은 영월군 청소년(9세~24세)으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재)영월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ywcf.or.kr)에서 응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3월 15일 18시 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재)영월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부 (033-375-6369)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