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42 (토)
정선 예미농협 김연섭  전순복 부부 농협중앙회 4월 이달의 새농민상(像) 수상
정선 예미농협 김연섭  전순복 부부 농협중앙회 4월 이달의 새농민상(像) 수상
  • 두메산골
  • 승인 2023.04.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농협중앙회에서 선발·시상하는 4월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예미농협의 김연섭(62세)·전순복(59세) 부부가 선정됐다.

김연섭·전순복 부부는 1981년부터 농업을 시작하여 현재는 배추,쪽파,자두 등을 영농하고 있는 42년차 선도 농업인으로 각종 농업관련 교육에 적극 참여하여 작목전환 및 판매 다각화를 통해 안정된 농업생산 기반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안전한 농산물 생산과 판매에 각별한 노력을 하며 지속적이고 발전 가능한 농업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농협 비상임감사와 정선군 4-H연합회 회장, 정선군 라이온스 클럽 회장을 역임하며 지역농업인들의 해결사 역할 뿐만 아니라 후배 농업인들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영농 조언과 교육을 지속하며 영농 후계 인력 육성에 앞장서며 강원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달의 새농민’으로 선정됐다.

김연섭·전순복 부부는 새농민 회원으로서 선진영농기술 보급, 후계농업인 육성 등 선도농업인으로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