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2 (금)
2024년 상반기 동강사진박물관 사진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24년 상반기 동강사진박물관 사진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두메산골
  • 승인 2024.03.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강사진박물관에서는 2024년 상반기 동강사진박물관 사진 아카데미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4월 5일부터 6월 8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을 이용하여 총 10주의 과정으로 <금요, 영월의 자연 사진 산책>, <금요, 오후의 사진과 책>과 <토요, 영월의 마을 사진 산책>의 세 개 강좌를 마련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금요, 영월의 자연 사진 산책> 영월의 곳곳을 사진으로 촬영한 후 인화를 하여 리뷰를 하고 보정과 편집을 거쳐서 개인 책을 만들어 마지막 수업에 촬영한 사진과 직접 만든 책을 전시한다.

<금요, 오후의 사진과 책>은 2024년 봄학기에 새롭게 시작한 강좌이며 동강사진박물관 2층 자료실인 “동강재”에서 영월, 사람, 정물, 거리, 역사, 환경, 표현주의, 사진 등등을 테마로 작업한 작가들의 책을 함께 읽고 참여자가 촬영해둔 사진 작업을 책(포토에세이)으로 엮는 과정이다.

<토요, 영월의 마을 사진 산책>은 석항마을, 덕전마을, 뗏목마을, 황금마차마을, 모운동벽화마을, 뼝창마을, 김삿갓마을, 하늘샘마을 등을 매주 촬영한 후 인화를 해서 리뷰를 하고 보정과 편집을 거쳐서 개인 책으로 완성을 하여 마지막 수업에 사진과 책을 발표하고 전시한다.

세 강좌 모두 각각 15명 내외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수업 중에 발생하는 재료비를 비롯하여 인화, 사진 책 제작 등에 발생하는 비용은 수강생 개인이 부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